Skip to main content

안녕하세요?

국제청년센터는 국제청년의 나눔과 교류를 위한 국제NGO로 코로나19로 인해 일손이 부족한 농촌을 돕기 위해

봉사자를 모집 합니다.  2020 농촌 활동은 국제청년센터가 주최하고 우프코리아가 협찬하고 있습니다.

 

  1.  농촌 활동은 주로 어떤 일을 하게 되나요?

1회차는 충북 음성인 유기농 농가에서 방울 토마토, 수박, 고추 농사를 돕거나 농가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활동을

2회차는 강원도 원주 연봉정 마을에서 일손이 부족한 농가를 선정하여  활동을 하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어떠한 일을 하게  될 것인지는

8월초에 있을 오리엔테이션때 안내 될 것입니다.

 

 2. 참가 대상과 참가자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참가 대상은 해외 한국인 유학생, 국내 대학생, 외국인 유학생 등이 신청하실 수 있으며 금년도 졸업을 하였거나 휴학생도 지원 가능합니다.

1차 선발은 제출하신 신청서로 서류 전형으로 선발되며 2차 선발은 비대면 면접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됩니다.

온라인 신청서 https://bit.ly/2KGpTCU  를 작성해 주세요. 선지원 선면접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참가자를 위한 오리엔테이션은 8월초에 계획하고 있으며 최종 합격자에게 일시와 장소는 개별적으로 안내 될 것입니다.

 

     3. 참가비는 포함 내역은 어떻게 되나요?  

참가비는 식자료와 공동 사용할 물품을 구입하기 위한 비용과 여행자 보험 등을 포함하며 왕복 교통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4.  참가자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작업복과 신발, 모자, 개인 세면 도구 등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리엔테이션 때 안내될 것입니다.

 

 5. 참가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농촌 활동한 시간에 대해서는 봉사증이 발급되며 농촌활동 참가에 따른 수료증이 발급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 또는 카톡 아이디 center2012로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